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10초면 해결!

안녕하세요, 첫째안전입니다. 저도 게임을 즐겨하는지라 친구들과 게임을 할때 디스코드 를 애용합니다. 디스코드에서 음성대화를 하기전 친구추가를 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하지만 최근 디스코드 사용법 에 대해서 포스팅 한 후 많은 분들께서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오류 증상을 겪고 계신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증상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17/12/06 - [정보나눔] - 디스코드 사용법 깔끔정리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증상 해결방법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오류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많은분들께서 가장 많이 실수하는 부분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 빨간박스, 디스코드 홈 화면 좌측 하단에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설정 > 내 계정' 으로 들어가시면 자신의 회원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가 정확히 입력 되어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메일 주소가 잘못 입력되어있다면 수정 또는 재가입 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가 정확히 입력되어있는대도 디스코드 이메일 안옴 현상이 계속된다면 바로 위에 '확인 이메일 다시 보내기' 를 눌러서 인증 메일을 다시 전송해주세요.



자신의 해당 이메일로 로그인하셔서 메일함으로 들어가셔서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가보세요.



간혹 자신이 스팸 설정을 하지 않았더라도 스팸으로 의심되는 메일을 알아서 스팸처리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스팸메일함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스팸함 확인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결국 원인은 아주 간단한거였네요..



을 드리자면 우리나라 이메일을 사용하시는것보다 구글 g메일을 이용하시는게 해외이메일이다보니 호환이 수월하기 때문에 인증메일이 빨리 오는 점이 있긴 하다고 합니다. 모두 디스코드 메일인증 하시고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간만에 좋은노래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굉장히 많이 듣고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일과 마치고 귀가길에 들으면 좋은 노래인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