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30초만에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첫째안전입니다. 먼저번에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모모앱플레이어 는 타사 프로그램보다 우월한 최적화 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많은 유저분들께서 모모앱플레이어 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2017/12/15 - [정보나눔] -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20초면 완료!





모모앱플레이어를 사용하실때 최상의 최적화 기능을 누리기 위해서는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1.2.1버전 설정 방법을 간단명료하게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30초만에 하는 방법

사진과 함께 최적화 방법을 알려드릴태니 똑같이 따라해주시면 끊기지 않는 원활한 모바일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일단 실행 후 홈화면에서 'system apps' 에서 '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제일 하단에 '태블릿 정보'로 들어가주세요.



또 제일 하단에 '빌드 번호'를 5번 연속클릭 해서 개발자옵션을 활성화 시켜주세요.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 시키신 후 다시 한 단계 뒤로 가보시면 개발자 옵션 메뉴가 생겨있을 겁니다.



개발자옵션 메뉴로 들어가셔서 밑으로 내리다보면 'GPU 렌더링 강제 설정'을 활성화시켜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금 더 아래 'OpenGL 추적 사용 설정'에서 Systrace(그래픽)으로 설정해주세요.



이제 모모앱플레이어 화면 우측에 멀티플레이어 메뉴(ctrl+2)를 누르시고 멀티플레이어 설정 변경에서 프레임을 낮춰주세요. 오토모드로 게임을 플레이하실때는 프레임을 10으로 찾추셔도 충분하고 평소에도 30~40정도로 낮춰주셔도 플레이 하시기에 충분합니다.



이 외에도 게임상 설정에서 프레임을 낮춰주시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저도 이렇게 모모앱플레이어 최적화 설정을 하고나서 실제로 CPU 사용량이 줄어들고 끊키지 않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되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플레이하는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확실히 모모앱플레이어가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는걸 경험하게 되었네요^^ 큰 도움 되었길 바라고 즐거운 게임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