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앱 영상 저장 20초만에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첫째안전입니다. 실시간 인터넷 개인방송으로 대표적으로 아프리카TV, 트위치, V앱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브이앱 은 특히 스타 연애인들이 이용하는 플렛폼이기도 합니다.



BTS, EXO, 빅뱅,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 거의 대부분의 아이돌 가수들과 연애인들이 브이앱 에서 방송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들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V앱 영상 저장 후 오프라인에서도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앱 영상 저장 20초만에 하는 방법!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따라하시면 누구나 쉽게 V앱 영상 저장 을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저장 하시려는 영상 페이지를 띄워주세요.



그리고 위 사진에 표시된 곳, 영상 우측 하단에 공유 버튼을 눌러주세요.



공유버튼을 누른 뒤 영상의 URL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그리고 위 사이트로 접속하신 후 복사하셨던 URL주소를 붙혀넣기 해주세요. 위 사이트 링크는 아래 걸어놓았습니다.


▶ V앱 영상 저장 사이트 바로가기



위 사진 빨간박스에 표시된 부분에서 원하는 영상 화질을 선택하셔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위 사진 빨간박스에 표시해 놨듯이 영상에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셔서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Ctrl+S)'나 영상 우측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V앱 영상 저장 이 됩니다.



이렇게 V앱 영상 저장 이 완료되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 링크를 즐겨찾기 해놓으시면 정말 20초도 안되는 사이에 브이앱 영상 저장이 가능할겁니다.




이렇게 오늘 V앱 영상 저장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큰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