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방법

안녕하세요, 첫째안전입니다. 요즘 인기많은 tv프로그램들 아는형님, 냉장고를 부탁해, 썰전, 한끼줍쇼 등 jtbc 온에어 프로그들이 많습니다. 본방송을 보고싶지만 tv를 볼 여건이 안되시는 분들을은 tv 실시간 무료 시청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tv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중 jtbc 온에어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하지 않기때문에 간단하고 빠르게 하실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방법

그럼 바로 jt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 jtbc 온에어 를 검색하셔서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홈페이지 화면 우측 상단에 온에어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위 사진 빨간박스에 표시해드렸습니다.



이제 jtbc 온에어 시청 전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니시면 간단한 정보 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셨다면 바로 jtbc 온에어 시청이 재생됩니다. 방송이 나오기 전 15초 광고 2개만 기다려주세요~ 화면 바로 우측에 편성표 정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광고가 끝나니 바로 방송이 나오네요~ 내 이름을 불러줘 - 한명회 가 방영중이네요^^ 화질은 tv로 보는것만큼은 안되지만 그럭저럭 불편함 못느낄 정도로 볼만 합니다. jtbc가 tv 실시간 무료 시청 서비스를 제공 해준게 참 좋네요.



이렇게 jt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tv를 볼 시간이 없으신 분들에게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