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사용법 핵심만 깔끔정리!

안녕하세요, 첫째안전입니다. 최근 편의점에서 전자담배 비슷한(?) 전자담배를 보고나서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아이코스 인데요, 네 전자담배 맞습니다..ㅎ 하지만 일반적인 전자담배와는 다르게 일반담배와 동일한 아이코스 전용 담배를 장착 후 사용하게 되어있죠.




저 처럼 흡연자분들은 아이코스 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 그리고 아이코스 사용법 에 대해서 준비해봤습니다.




우선 아이코스는 수도권에 아이코스 스토어 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고 CU편의점에서도 판매합니다. 아이코스 본체 정가는 12만원입니다. 하지만 프로모션 쿠폰을 이용하시면 9만7천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에서 매장 위치 확인과 프로모션 쿠폰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오프라인 구매가 힘들 수도 있지만 아이코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프로모션 할인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사용법

우선 아이코스를 구매하시면 구성품은 본체(홀더), 충전크래들(포켓차저), 본체 청소도구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1. 아이코스 본체에 히츠를 꽂아주세요. 히츠는 아이코스 전용담배를 말하고요, 실버, 엠버, 그린, 블루 이렇게 4가지 맛이 있고 한갑에 4,300원 입니다. 히츠는 본체와 별도로 구매해주셔야합니다~



히츠를 삽입하실 때 위 사진과 같이 히츠에 로고와 본체에 로고가 일자로 방향을 맞춰지시고 삽입해주시면 됩니다.


2. 본체에 보튼을 길게 눌러 가열시켜줍니다.


3. 버튼에 led 등이 깜빡거리면 버튼을 때줍니다.


4. 깜빡거리는 led 등이 멈추면 이제 흡입하셔도 됩니다.


5. 본체에 진동이 두번 오고나면 두모금 더 흡입 가능하고, 진동 후 두모금 흡입이 끝나면 다 태우신 겁니다.


흡연 후 히츠를 꼭 빼주시는거 잊지마세요!~



아이코스는 기존에 일반담배와, 전자담배와도 다르게 새로운 개념입니다. 담배를 태우는것도 아니고 전자담배 액체 증기를 마시는것도 아니고, 일반담배와 비슷한 히츠를 열로 달구며 쪄서 나오는 증기를 마시는 겁니다.


아이코스 유해성 에 대해서 논란이 많긴 합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히츠 1개를 다 흡입하고나서 뚜껑을 열고 필터를 빼는데요, 필터 뚜껑 안쪽 부분과 닿는 부분이 열을받아 그을음이 생기거나 플라스틱이 녹아내리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경우 아무래도 발암물질이 발생할 확률도 있을 수 있어보입니다. 하지만 유해성분이 발생되는지 유무에 대해서 확인은 불가하네요..



이렇게 오늘 아이코스 사용법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흡연자분들께서 좀 더 최선의 방법을 선택하시기 위해 아이코스에 관심이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건 바로 금연이겠죠?^^



포스팅을 마치며 아이코스 은박지 제거 방법 꿀팁 영상 하나 남겨드릴게요!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