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키보드 COSY KB3107BT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스마트폰에 연동해서 사용하려고 블루스트 키보드 COSY KB3107BT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정말 많이 알아보고 선택해 구매한 블루투스 키보드인 만큼 솔직한 후기 말씀드릴게요~



COSY 회사 제품이고요, 모델명 KB3107BT 입니다~ 저는 24,4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들 중에는 정말 저렴한 편에 속하더라고요, 택배비 2,500원은 별도였고요^^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바로 개봉을 했습니다! 구성품은 설명서, 충전잭, 본체입니다. 저는 삼성 노트FE 에 연결해서 사용을 해봤습니다!




설명서에는 블루투스 연결방법과 단축키 등 안내가 나와있고요, 본체를 처음 보자마자 든 생각은 바로 "아 크기가 정말 작구나!" 였습니다. 휴대하기 정말 간편할 정도로 크기가 딱 적당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태블릿PC 연결이 다 가능하고요, 상세한 블루투스 연결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단축키나 충전방법 등 적혀있고요, 사용방법 등이 굉장히 간단하기때문에 한번만 읽어보시면 됩니다~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라서 접어놨을때는 한손에 쏙 들어올 정도의 크기입니다. 제가 노트fe 스마트폰을 사용하고있는데요, 노트fe가 세로길이는 0.5mm 크고 가로길이는 노트ef가 0.5mm 짧습니다.



펼쳤을때 모습은 이렇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컴퓨터에 사용하는 키보드 보다는 크기가 살~짝 작습니다만 사용해보시면 타자치실때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터치감도 깔끔하고요, 소음도 크지 않습니다. 접히는 부분 가운대에 버튼 공간이 좀 벌어져 있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이질감은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펼쳤을때 180도 각도까지 펼쳐지고 고정이 됩니다. 살~짝 조금 더 펼쳐지는것 같긴하네요.. 아 그리고 굉장히 얇죠?!



접어놓으실때는 맨 양쪽 끝에 자석이 있어서 접으셨을때 자석으로 고정이 딱 됩니다. 들고다니실때 저절로 키보드가 열리거나 그럴일은 없을것같더라고요~



베터리는 2~3시간 풀충전 후 60시간 사용가능하다고합니다! 만족할만한 베터리 용량이것 같고요, 충전은 일반적으로 쓰이는 스마트폰 충전잭 마이크로 5핀 으로 충전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휴대성이 굉장히 좋고 빠른 블루투스 페어링속도도 마음에 듭니다^^



※아쉬운점※


한가지 아쉬운점이라면 펼친상태로 실수로 깔고 앉거나 했을때 쉽게 부서질것 같긴 합니다..~ 제품이 워낙 얇고 가벼워서 이런 느낌이 드는건지도 모르겠네요^^


2017/10/06 - [일상] - 다이소 무선마우스 사용 후기(TG-M6600G)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