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간염 치료제 베스트3

얼마전 뉴스를 통해 b형간염에 대해 알게되고 알아보던도중 알고있어야 할 필요성을 느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b형감염은 일단 b형간염 바이러스가 사람과 사람의 혈액을 통해서 감염되는 전염병입니다. 피와 피가 직접적으로 접촉하게되는, 대표적으로 성관계를 통해서 감염될수있는 확률이 습니다. 매년 수천명이 b형간염으로 고통을 받고있고 심한경우 사망에 이를수도있다고하니 꼭 알아둬야겠습니다..ㅠ

 

 

 

B형간염의 증상

B형간염 치료제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먼저 B형간염의 증상을 먼저 알아볼게요. B형간염중에서도 급성B형간염같은 경우에는 설사와 구역질, 두통, 가려움, 식욕부진이나 근육통, 관절통 등등 이런 고통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성B형간염이 도달하게 되면 간의 큰 손상으로 간암 등 큰 병에 걸려 심하게는 사망에까지 이를수있다고 합니다..

 

 

B형간염의 치료방법

그렇다면 B형간염은 어떻게 치료하게될까요?^^

걱정안하셔도 되는 이유는 B형간염 치료제가 이미 개발이 되어있다는겁니다~

다만, 현제 개발되어있는 감암 약물은 간암바이러스가 더이상 확장되고 번식되는 속도를 늦춰줄뿐 완캐하는부분에서는 기대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물론 현제도 계속 연구진들이 완치되는 치료제를 개발중이니 기대를 해보면 좋겠습니다^^

 

 

B형간염의 치료제

이제 치료제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말씀드릴게요~

 

B형간염 치료제가 첫번째로 나왔던것은 지금으로부터 20년전인 1992년에 인터페론알파라는 주사제가 개발이 되었었어요. 물론 최근 나온 치료제가 더 좋긴합니다.

2004년에 출시한 B형간염치료제 헵세라나 제픽스같은 약제들이 큰 도움을 주고있다고 합니다. 인터페론알바는 예전에 발열이나 근육통같은 부작용이 있었다고 하는데 최근나온 치료제들은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보면 불치병인 B형간염을 번식속도를 늦춰서라도 더 큰 피해를 막을수있게끔 고생하신 연구진들께 감사하네요. 언젠가 B형간염을 완치할수있는 치료제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