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쉽게 알려드릴게요!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뱅킹, 또는 본인확인을 할때 공인인증서는 필수죠?

하지만 용도제한이 있는 공인인증서는 단순히 본인확인이나 계좌이체 송금 할때 정도로만 용도가 제한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범용공인인증서는 사용범위가 제한되어있지 않기때문에 인증서가 필요한 모든 거래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본인확인 용도 뿐만이 아니라 은행거래, 전자결제용, 보안 등등 여러 방면에서 유용합니다.

 

그럼 바로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화면에서 공인인증서 신청 "개인"을 눌러주세요.

(사업자시면 사업자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범용공인인증서발급을 하실거니까 범용(개인)이라고 써있는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받으실때는 4,4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사용 가치에 비해서 비싼 금액이라고는 생각들지는 않습니다~ 4,400원 투자하시고 사용할 만 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신청자의 정보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 을 입력해주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관련서류제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제출하실 서류는 신분증과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고요, 공인인증서 신청서가 필요합니다. 은행에 방문하셔서 진행하실분은 은행에서 신청서를 주고 신분증을 복사해주고요, 방문서비스를 선택하시게되면 신분증사본정도는 준비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청하기를 클릭해주시고 신청절차를 마무리해주시면 됩니다^^

설명이 좀 길었지만 막상 해보시면 굉장이 간단하고 쉽게 끝나실거에요.

 

 

[▶계좌이체 잘못했을때 대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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